반응형


부산대 앞에서 베트남 쌀국수나 볶음쌀국수를 먹고싶을땐 가성비 맛집 미스사이공이 있습니다.

베트남 현지인의 맛이라고 되어있네요

베트남 사람이 직접 요리를 해줍니다~





주문은 무인식권발매기로 합니다.

남성은 곱배기를 추천합니다.



저는 닭고기쌀국수 곱배기를 주문했네요

miss420이 인상적입니다.



기다리는동안 육수를 한잔 뽑아서 홀짝홀짝 마셔줍니다.

약간 특이한 맛이 느껴집니다.



주문한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단무지는 셀프니 적당히 담아서 드시면 됩니다.



야들야들한 닭고기가 잔뜩 있네요~



기호에따라서 소스를 뿌려서 드셔도 되는것 같습니다.

테이블마다 있는데 저는 그냥 순수한 맛을 즐겼습니다.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