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대 앞에서 다양한 일본식 덮밥을 즐기고 싶다면 이찌니찌가 좋은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소고기 덮밥류가 인기메뉴인데

꾸준히 새롭고 신기한 메뉴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사이드조절도 자유롭고 세트조절도 자유롭습니다.



자리에 앉기전에 주문부터 해야합니다.

이찌니찌는 자판기에서 주문을하고 번호가 뜨면 찾으러 가면 되는

푸드코트 같은 형식으로 운영됩니다.


저는 아라비아타치즈 보통세트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있으면 기본 셋팅을 볼수 있어요



한쪽은 김치 한쪽은 초생강이네요



번호가 뜨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찌니찌 간판 아래에 번호가 나옵니다.



주문했던 아라비아타치즈 세트가 나왔습니다.

덮밥과 우동이 한세트로 나오네요


보통세트로 시켜도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치즈치즈한 비쥬얼이네요

약간 걷어보면 빨간색 소스가 잔뜩 있는데

약간 매콤했습니다.



우동도 부족한거 없이 적절하네요~



다먹고 난다음에 퇴식대에 집어넣고 가면됩니다.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