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돈부리 전문점 켄돈야에 방문 해봤습니다

최근에 생긴 아주 신상신상한 맛집입니다.



지도에 위치가 아직 업데이트 되지 않았네요

썬더치킨 부산대점 2층입니다.



입구에 메뉴를 보기좋게 두긴했는데

가격대를 짐작할수가 없네요 일단 들어갔습니다.



올라가는길에 돈부리 전문점이라는 자부심이 가득



아주 귀여운 포크가 테이블마다 있네요



뭔가 주시는데 뭐지 하고 봤더니

파인애플이었습니다.




보편적으로 먹는 메뉴들의 가격은 7~9천원대 였습니다.

저는 나가사키 우동으로 갔습니다.



귀요미 포크와 사쿠라 컵까지 있네요



오랜 기다림 아직 주방에서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40분정도 기다려서 음식을 받았습니다.


콩국수 같기도 하지만 찐한 육수입니다.

해산물이 없네? 라고 한다면 뒤적뒤적 해보면 됩니다.



아래쪽에서 쑥쑥 튀어나오는 새우와 게살

맛이 매우 좋았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려서 죄송하다고 사장님이 주신 써비스메뉴입니다.

게살을 통째로 튀긴건데 맛이 어마무시하네요~

아래쪽에 샐러드와 새우도 맛이 좋았습니다.


나가기전에 미닛메이드도 주셨는데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번창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