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으로 너무나 유명한 홍콩반점입니다.

시티세븐 3층에 있는데 길이 좀 복잡하네요~



대략 롯데마트쪽에서 지상으로 올라와서

근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쭉 올라가면 됩니다.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있고

짬뽕과 볶음짬뽕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볶음 짬뽕!




다음에는 쟁반짜장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여름 메뉴는 별로 땡기지가 않아서..



가격은 그다지 비싸지 않은편인것 같습니다.



얼마나 장사가 잘되었는지

젓가락 끝이 닳아있네요



주문한 볶음짬뽕이 나왔습니다.

홍콩반점 볶음짬뽕은 빨간색이 아니라

간장색입니다 맛도 굴소스 맛이 많이 나는것 같네요~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