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을 맞이해서 또다시 서브웨이에 방문을 했습니다.



정확히는 창원용지호수점 이네요

저는 서브웨이 방문할때 뭘먹지 고민하고 가기보다는

매장에서 진행하는 해피이벤트 메뉴를 보고 결정합니다.


왜냐면 무슨 메뉴든 다 맛이있으니깐요 



주로 미트볼 세트를 먹지만 오늘은 한번도 안먹어본 로스트 치킨세트가 있어서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구성은 샌드위치 + 쿠키1개 + 음료 입니다.



주말인데 매장이 한산하네요~

사람이 없어서 맘편하게 찍었습니다.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레시피는 뭐 똑같이 먹었어요


빵 - 화이트

치즈 - 아메리칸치즈

야채 - 할라피뇨 빼고 전부다

소스 - 바베큐+렌치



포장을 해서 가지구 왔는데 음료수가

내가 좋아하는 환타 포도가 흘렀네요



1인분인데 몰티슈를 3장이나 주네요

다른지점은 1인당 1개씩 주던데 좋았습니다.



서브웨이 쿠키는 아주 쫀득쫀득 한게 특징인거 같아요

바삭바삭한 맛은 없지만 촉촉한 쿠키?

쫀득한 쿠키가 더 맞겠네요



치킨치킨한 로스트치킨을 영접했습니다.



몇번 베어무니 비로소 다양한 야채가 보이는군요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욱 맛이좋습니다.


미트볼 세트는 양념맛이 강한데

이건 간이 심심하니 딱 좋네요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