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상남동에서 삼겹살하면 손에 꼽을수 있는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입니다.



주차는 가능한데 5~6대 정도 뿐이 못하는데다가 여러군데 공유를해서 그런지

엄청 운이 좋지 않으면 없다고 봐도 됩니다.


반대쪽편 큰길쪽에 공영 주차장이 있으니

그쪽에 주차하거나 길가에 주차하거나 해야합니다~


저는 공영주차장 추천합니다~



저는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대기인원없이 쑥 들어갔는데

밖에 저 빨간의자들은 소공연장이 아니라 기다릴때 앉아있는 의자입니다.


바쁠때 웨이팅이 저렇게 많나봅니다



메뉴판은 단순한편입니다.

첫주문은 3인분부터 가능합니다.


저는 숙성 생삽겹살 3인분 갔습니다.



맛찬들 고기 제대로 드시는법 해서

방법이 나와있네요


저는 제 스타일대로 ..ㅋㅋㅋ



기본 반찬들이 이렇게 있고



쌈하고 고추도 있습니다.



고기가 나왔네요

엄청 두껍습니다. 저걸 어느 세월에 다 익혀서 먹지?? 라고 생각한다면

생각보다 엄청 빨리 구워집니다.


직원이 직접 다 구워주니 걱정할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1인분 130그람인데 398그람이네요

8그람 이득~



이렇게 보기좋게 잘라서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완성이되면 먹기시작하면 됩니다~



고기에 빠질수없는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주문을해서 함께 먹었습니다.


고기 3인분 + 된장찌개1 + 공기밥2 해서

2인분 37500원 나왔네요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