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87회는 대세 오브 대세 블랙핑크가 나왔습니다.

저번에 싸이가 나왔을때 블랙핑크는 왜 안나오냐고 했는데

발빠르게 나와줬네요~


대세오브대세의 입학신청서와 나를맞춰봐 문제를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예쁜 애 옆에 예쁜고에서 전학온 블랙핑크라네요

본인들도 민망한듯



지수와 상민이 아는사이라고 합니다



지수아빠랑 호형호제 하는 사이


입학신청서를 살펴보겠습니다.



블랙핑크구요



소속은 예쁜애들



리사의 장래희망은 포토그래퍼라고 합니다.

사진찍는걸 좋아하고 잘찍는 다고 하네요~



피사체는 멤버들이라고 합니다.



지수의 장점(특기)가 어깨라고 하는데 무슨의미?



물을 어깨에 올릴수 있다고 합니다.



남들도 다하는걸 하면서 엄청 뻔뻔한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제니의 장점(특기)는 과자먹기라고 합니다.



과자를 소리 안내고 먹을 수 있다네요



소리 대박 많이 났음



다음은 로제의 장점



장점(특기)가 박스어라고 합니다

박스테이프를 입에 발라서 웅얼웅얼 거리는걸

박스어라고 한다네요



웅얼웅얼



그건 그거고 팔을 360도 돌릴수 있다고 합니다.



즉석에서 360도 손목을 돌려줬습니다.



리사의 장점은 롱다리라고 하네요~


다음은 나를 맞춰봐 문제입니다.



블랙핑크 나를 맞춰봐~



첫번째 문제는 제니의 문제입니다.


Q. 나랑 지수가 만난지 3일만에 엄청 친해졌어 그 이유가 뭘까?




두번쨰 문제입니다.


Q. 나는 특이한 별명이 하나 있어 그게 뭘까?



힌트제공 가위로 뭔가 손질하는 듯한 동작




세번째문제는 로제의 문제입니다.


Q. 우리 아빠가 전화만 하면 꼭 하시는 말씀이 있어, 무슨 말일까?



타이타닉 명대사를 응용한 말이라네요




네번째 문제는 리사의 문제입니다.


Q. 가끔 내가 혼자 화장을 할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멤버들이 날 보고 한 말은?




다섯번쨰 문제는 지수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오디션을 볼 때 양현석 회장이 나에게 가장 처름으로 한 말은?




여섯번째 문제입니다.


Q. 내가 동방신기를 좋아한다고 한 뒤로 YG가 나를 볼 때마다 한 말은?




일곱번째 문제입니다.


Q. 제니랑 우리 가족이 다 같이 제주도로 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Q. 여행중 제니가 내 귀에 속삭인 말은?



여기까지 아는형님 87회 블랙핑크 입학신청서와 나를 맞춰봐 문제와 답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