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88회에는 모든멤버가 다온 완전체 소녀시대가 나왔습니다.

이번에 했던 88회는 1부고 2부가 남아있기는 한데

입학신청서와 나를 맞춰봐 문제는 88회에 다 나왔습니다.


10년차 아이돌의 내공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인사를 준비했지만 호흡이 안맞아서 결국

안녕 소녀시대야 하고 끝



막내가 입학신청서를 오락부장에게 가져다 줬습니다.

각자 장래희망정도 말하는 수준으로 읽어줬습니다.



태연은 엉덩이까지 머리를 길러보는게 장래희망이라네요



이유는 머리가 잘 안자라서



써니는 리틀 이경규가 장래희망이라고 합니다.



하는 행동까지 따라하기 시작함



티파니는 디즈니공주인데 그중에서도 인어공주라고 합니다.



유리는 돈도벌고 육아도하고 슈퍼맘이 장래희망이라고 하네요



수영은 백화점 사장....



윤아는 현모양처가 장래희망입니다.



서현은 깡소주 마시기

이유는 조금만 마셔도 얼굴이 자색고구마 색으로 변해서

그냥 깡소주만 마셔보고 싶다네요~



소녀시대 완전체의 장점은 쎄다, 아우라, 아이돌 춤 잘춘다, 시끄럽다


다음으로 소녀시대의 나를 맞춰봐 문제와 답입니다.




첫번째 문제는 수영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생각해도 황당한 이유로 멤버를 미워했던 적이 있었어 누구를 왜 싫어 했을까?

일단 누구는 서현이었습니다. 그럼 이유는??




두번째 문제입니다.

Q. 내가 11세 때 SM 오디션에 합격했거든! 그때 붙을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가 뭘까?




세번째 문제는 유리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연습생 때 수영이를 보고 충격을 받은 적이 있어 이유가 뭘까?




네번째 문제입니다.


Q. 나만 알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에 대한 비밀이 있어. 그게 뭘까?

일단 멤버는 효연이었습니다.




여섯번째 문제는 효연의 문제입니다.


Q. 밤늦게 만난 유리를 보고 내가 깜짝 놀랐던 이유?



여기까지 해서 아는형님 88회의 입학신청서와 나를 맞춰봐 문제와 답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