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76회는 트와이스 전멤버가 나왔습니다.

9명 와글와글하네요


카메라가 게스트에 몰빵을 해버려서

우리는 누가 잡아주나~ 라고 하고있습니다.


76회에는 입학신청서 대신에 별명을 맞춰봐와 나를맞춰봐 문제가 나왔습니다.


먼저 트와이스 멤버들의 별명을 맞춰보는 코너입니다.



Q. 마이크는 누구 별명이고 이유는 뭘까?




Q. 노잼형은 누구의 별명일까?




Q. 땡카소는 누구의 별명일까?



Q. 블랙스완은 누구 별명일까?




Q. 땡구리는 누구 별명일까?




Q. 햄찌 땡땡은 누구 별명일까?




Q. 자유는 누구 별명일까?




Q. 흥부는 누구 별명일까?




Q. 남은 한명이 나연이라 서열9위는 나연별명인데 이유는?




다음부터는 나를 맞춰봐 문제입니다.

멤버마다 한문제씩 출제했네요



첫번째 문제는 모모의 문제입니다.


Q. 원래 똑똑했던 나를 바보로 만든 이 사건은?




두번쨰 문제는 사나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자전거를 타다 넘어졌을때 나를 충격에 빠트린 가족들의 말?




세번쨰 문제는 다현의 문제입니다.


Q. 약 한달 전에 박진영 프로듀서님한테 메시지가 왔어 톡을 받고 보낸 답장은?




네번째 문제는 채영의 문제입니다.


Q. 트와이스가 다국적 그룹이어서 좋은 점이 있어, 그게 뭘까?





다섯번째 문제는 지효의 문제입니다.


Q. 멤버 쯔위가 몸이 아팠을 때 "쯔위야! 언니가 너의 약이잖아!" 라고 했는데

쯔위는 그 말을 듣고 뭐라고 했을까?




여섯번째 문제는 미나의 문제입니다.


Q. 트와이스 멤버들이 요즘 나에게 가장 자주 하는 말은?




일곱번째 문제는 나연의 문제입니다.


Q. 내가 데뷔 전에 이름으로 2행시를 지었다가 지금까지 놀림을 받고 있어

2행시를 뭐라고 지었을까?



여기까지 해서 아는형님 76회 트와이스편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