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86회에는 김종국과 이종혁이 나왔습니다.

수컷냄새를 팍팍 풍기면서 등장을 했는데


입학신청서 내용과 나를 맞춰봐 문제를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입학신청서 심사시간입니다.



성명은 이종혁, 소속은 철딱서니 없고라고 합니다.



별명은 금성무를 닮아서 금성무



장래 희망은 백수이긴 한데..



돈이 아~주 많은 백수입니다.



장점은 친화력 말장난이라 쓰고 아재개그라 읽는다.



이쪽은 성명 김종국 소속은 런닝맨



장래희망은 전국노래자랑 MC라고 합니다.

이유는 오래하고 싶어서



비희망짝꿍은 김영철



장점은 이름표떼기라고 하네요


다음으로 나를맞춰봐 문제입니다.





첫번째 문제는 김종국의 문제입니다.


Q. 내가 고등학교 때 가수 하겠다고 하니까 어머니가 나에게 시킨 일은?




두번째 문제입니다.


Q. 내가 터보 활동 첫 계약금을 받았을때 사무실에서 문을 열고 나오자마자



Q. 멤버 김정남 형이 나에게 건넨 한마디는?


참고로 이때 계약금이 2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세번째 문제 입니다.


Q. 운동 중독인 내가 팔이 다쳐서 운동을 못하게 됐을 때



Q. 기분이 좋아지는 나만의 비법은?





네번째 문제는 이종혁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아내한테 프러포즈 할때 했던 말은?




다섯번쨰 문제입니다.


Q. 얼마 전에 술자리가 끝난 뒤 내가 한 특이한 행동은?




여섯번째 문제 입니다.


Q. 공연 연습장에 아들 준수를 데리고 왔었는데 그때 준수가 한 말은?




일곱번째 문제입니다.


Q. 해외 촬영에 가서 힘들었던 적이 있었는데 무슨 일이었을까?



여기까지 아는형님 86회 입학신청서와 나를 맞춰봐 문제와 답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