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77회는 오현경과 딘딘이 나왔습니다.


77회에 있었단 입학신청서 내용과 나를맞춰봐 문제와 답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입학신청서 입니다.



딘딘 알려진대로 라이징 스타라네요



비희망짝꿍은 마동석.

이유는 같이 나오자고 계속 했는데 형이 싫다고해서 출연이 늦어졌다고 합니다.


강호동 vs 마동석 누가 이기나 한번 해보려고 했다네요



장점은 히트곡 제조기



단점은 랩퍼 같지 않은 비쥬얼

그냥 허언증 폭발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오현경입니다.

장래 희망은 현모양처



별명은 엉뚱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엉뚱이가 엉덩이가 뚱뚱한거냐 성격이 엉뚱한거냐라고

서장훈이 물어봅니다.



두개다 해당된다는게 함정



형님학교에 임하는 각오는 오늘만 보고 더이상 안볼 각오로..와



스웨그 넘치게 제대로 놀고 갈께 입니다.



다음으로 나를 맞춰봐 문제입니다.


첫번쨰 문제는 오현경의 문제입니다.


Q. 명언중독인 호동이에게 오현경이 뭐라고 했을까?



두번째 문제입니다.


Q. 난 이 거짓말 때문에 인생이 확 바뀌었어 어떤 거짓말일까?




세번째 문제입니다.


Q. 예전에 사우나에 갔었는데 사람들이 나 때문에

엄청 놀랐던 이유는?




네번째 문제입니다.


Q. 연기 하면서 들었던 말중에 가장 충격적인 말은?




다섯번째 문제는 딘딘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어렸을 때 워터파크에 갔다가 들었던

가장 충격적인 말은?




여섯번째 문제입니다.


Q. 우리 소속사에게 내가 하는 말 중에 가장 무서워 하는 말은?




일곱번째 문제입니다.


Q. 내가 최근에 엄청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있었는데 그게 뭘까?



여기까지 아는형님 77회 오현경, 딘딘의 입학신청서와

나를맞춰봐 문제 정리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