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78회에는 이수경과 이홍기가 나왔습니다.

시작부터 분위기가 발랄했는데요

과연 어떤 입학신청서 내용과 나를 맞춰봐 문제가 있었는지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이수경의 장래 희망은 행복 전도사라고 합니다.



행복해지기 위해서 주변 사람들도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고하네요



장점은 항상 웃는다. 박장대소하며 훌라후프 돌리기라고 했습니다.

박장대소하며 훌라후프 하는모습을 보여줬는데

이상하지만 호응은 좋았네요



다음 이홍기의 별명은 홍스타

매직카드 마수리 시절에 팬들이 붙여준 별명이라고 합니다.



장점은 긍정적이고 볼링을 잘친다고 합니다.



실력은 200정도



아는형님팀이랑 볼링내기를 해서 지면 박신혜 부르기로 했는데

이홍기가 졌네요~


다음은 나를 맞춰봐 문제입니다.



첫번째 문제는 이수경의 문제입니다.

Q. 내가 학교 다닐때 친구들이랑 붙어서 완전 이긴 내기는?




두번째 문제입니다.


Q. 내가 살면서... 연기에 소질이 있다고 꺠달은 사건은?




세번쨰 문제입니다.

Q. 내가 처음 데뷔해서 드라마를 찍었을 때 감독님이 나에게 하신 말씀은?




네번째 문제입니다.


Q. 드라마 촬영 때 항상 하는 내 버릇은?




다섯번째 문제는 이홍기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얼마전에 아끼던 차를 갑작스럽게 판 이유는?




여섯번째 문제입니다.


Q. 내가 신인일때, 호동이가 나를 대기실로 불러서 한 말은?




일곱번쨰 문제입니다.


Q. 내가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느낀 나의 약점은?



여기까지 아는형님 78회 이수경, 이홍기의 입학신청서와 나를 맞춰봐 문제

정리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