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80회는 황치열, 김소은, 존박이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3명의 게스트 각각의 입학신청서와 나를맞춰봐 문제를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김소은의 본명은 김소은



소속은 이주당이라고 합니다.

이주당이 뭐지?



김소은을 포함해서 이유비, 조보아, 한혜린 멤버가 이주당이라고 하네요



방송에 별명이 없어서 하나 만들어 보자고 합니다.



갑블리로 결정했는데 본인은 만족해합니다.



다음으로 존박



남성 게스트라 급 마무리하려는 모습입니다.



별명이 박이, 박존, 쫌바기, 존욘세라고 합니다.

여기서 비욘세 땐스를 시원하게 한번 했습니다.



장점은 다트를 잘 던진다고 합니다.

아는 형님팀과 대결을 해서 냉면 쏘기를 했는데

엄청난 페어플레이를 한 끝에??



존박이 냉면을 쏘는걸로 



황치열은 간단했습니다.

장래 희망은 아는형님 멤버로 고정 되는것과



비희망 짝꿍은 이상민이라고 하네요~



다음으로 나를맞춰봐 문제입니다.

첫번째로 김소은의 문제입니다.

내가 우연히 손금을 봤는데 손금을 봐준 사람이 다짜고짜 한말은?




두번쨰 문제입니다.

순대를 사달라는 내게 엄마가 한말?




세번째 문제입니다.

내가 다른 배우들에 비해서 유독 많이 한것은?




네번째 문제는 존박의 문제입니다.

내가 한국어를 잘 모를 때 1년 동안 윗사람들에게 했던 버릇없는 짓?




다섯번째 문제입니다.


내가 풀었던 속담의 앞부분을 말해줄 테니까 그 오답을 맞혀봐!



Q. 소귀에 ???




Q. 소문난 잔치에 ???




여섯번쨰 문제는 황치열의 문제입니다.


공연 전에 목을 풀 때 매니저가 나한테 하는 말



여기까지 아는형님 80회의 입학신청서 내용과 나를 맞춰봐 문제와 답을 정리해봤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