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81회 전학생은 에이핑크입니다.

청순돌 전학생이라고 하네요


81회에 나온 입학신청서와 나를 맞춰봐 문제와 답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소속은 신나고, 후비고, 레츠고, 쓰리고, 렛잇고 라고 합니다.



초롱이의 별명은 롱마마 보미의 별명은 먹보미라고 하네요



남주는 이름때문에 별명이 김승우라고 합니다



초롱이의 장래희망은 외출,좀나가기라고 합니다.

칩거연예인이라네요



하영이는 장래희망이 여군이라고합니다.



특히나 짝꿍으로 싫은 친구로 강호동을 뽑았습니다.

이유는 스타킹 나갔을때 안챙겨줘서



초롱이의 장점(특기)은 경락 받으면서 아픈 내색 안하기라고 합니다.



형님학교에 임하는 각오는 아는 형님을 아는 누님으로해서 우리가 세대교체를 하겠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나를 맞춰봐 문제입니다.

첫번쨰 문제는 은지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첫 오디션을 볼 때 들었던 가장 당황스러웠던 말은?




두번쨰 문제입니다.


Q. 오디션 이후 내가 운동을 열심히 하고

안무연습실로 갔는데



나를 본 멤버들이 한 충격적인 말은?




세번째 문제는 초롱이의 문제입니다.


Q. 내가 데뷔 초 시트콤에 출연했는데

그때 가장 찍고 싶었던 장면은?




네번쨰 문제는 하영이의 문제입니다.


Q. 콘서트 중 무대 위로 나방이 날아왔어 그때 내가 한 말은?




여섯번쨰 문제는 보미의 문제입니다.


Q. 멤버들이나 편한 사람들과 있을 때

나도 모르게 나오는 습관은?




일곱번째 문제입니다.


Q. 내가 언젠가 컴백할 때 꼭 해보고 싶은 것은?




여덟번째 문제는 남주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여섯 살때 호동이가 나한테 해준 말은?




아홉번쨰 문제는 나은이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적은 프로필에 '손나은의 데스노트'란 별명이 붙은 이유는?




열번째 문제입니다.


Q. 우리가 연습생 때부터 데뷔 후까지 한결같이 했던 행동은?



여기까지 아는형님 81회 입학신청서와

나를 맞춰봐 문제와 답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