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83회의 전학생은 정용화와 지코입니다.

코중의 코는 지코라고 하네요


83회의 입학신청서 내용과 나를맞춰봐 문제와 답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정용화 본명이라고 합니다.



장래 희망은 world wide star

이미 이뤘다고 합니다.



장점(장기)은 리코더 즉석 연주



형님학교에 임하는 각오는 

암.. I'll do my best



지코의 본명은 우지호입니다.



장래 희망은 아버지



아들에게 멋진 아빠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몹시 훈훈하네요



장점은 관찰하기

관찰을 해서 성향이나 성격을 잘 파악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나를 맞춰봐 문제와 답입니다.


첫번째 문제는 지코의 문제입니다.


Q. <쇼미더머니>에서 송민호와 같이 부른 <Okey Dokey>의

영감을 어디서 얻었을까?




두번째 문제입니다.


Q. 곡을 녹음할 때마다 다른 사람에게 들려주는데

그때마다 물어보는 말?




세번째 문제입니다.


Q. 내가 보통 사람들보다 유독 자주 하는게 뭘까?




네번째 문제는 정용화의 문제입니다.


Q. 벌레를 싫어하는 내가, 벌레를 죽이지 못하는 이유?




다섯번째 문제입니다.


Q. 내가 엄청난 길치 방향치인 이유가 뭘까?




여섯번째 문제입니다.


Q. 회전 초밥집에서 내가 너무 많이 먹자 사장님이 내게 한 말?




일곱번째 문제입니다.


Q. 태어나서 어머니한테 딱 한 번 대들었는데 뭐 때문이었을까?



아는형님 83회 입학신청서와 나를맞춰봐 문제와 답 정리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