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82회 전학생은 한채영과 공민지입니다.

최근 언니쓰로 활동하고 있는데 아는형님에 출연했네요


82회에서 나온 입학신청서와 나를맞춰봐 문제와 답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곘습니다.



한채영은 본명이 아니라고 합니다.



본명은 본인말로 공부잘할 것 같은 이름인 김지영 이라고 합니다.



소속은 바비인형고라네요~



장래희망은 슈퍼우먼입니다.



비희망 짝꿍은 김희철



장점(특기)는 운전할때 성격이 시원시원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공민지는 언니쓰 대부설 내가바로 댄싱퀸이고 소속이랍니다.



별명은 공으로 시작하는 모든 단어라네요



장래 희망은 마이클 잭슨 같은 가수입니다.



장점은 줄넘기 입니다.



형님학교에 임하는 각오는 내가 오늘 흥나게 해줄게!! 였습니다.



나를 맞춰봐 첫번쨰 문제는 공민지의 문제입니다.


Q.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출연할 때 김숙과 홍진경에게 가장 많이 들은 말?




두번쨰 문제입니다.


Q. 내가 초등학생 때부터 각종 댄스경연 대회에 나갔었는데



댄스 무대마다 빠지지 않고 했던 나만의 동작은?




세번쨰 문제 입니다.


Q. 내가 초등학교 6학년 때 YG에 캐스팅이 됐는데 햇수로 5년 넘게 데뷔를 못했어



그때 우리 엄마가 내게 해주신 말은?




네번쨰 문제는 한채영의 문제입니다.


Q. 웃을때 버릇이 하나 있는데

그럴 때마다 스타일리스트가 하는 말은?




다섯번째 문제 입니다.


Q. 언니쓰 하면서 1대1 노래 레슨 중 선생님이 내 노래를 듣고 한 말?




여섯번쨰 문제입니다.


Q. 돌직구를 잘 던지는 우리 아들이

나의 별명을 뭐라고 지었을까?





일곱번쨰 문제 입니다.


Q. 장훈과의 스캔들 현장에 한 명이 더 있었는데

그 사람이 이 스캔들을 보고 한 말은?



여기까지 아는형님 82회편 입학신청서와 나를 맞춰봐 문제와 답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