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84회 전학생은 레드벨벳입니다.

한때 아는형님 레전드편을 탄생시킨 장본인입니다.


84회의 입학신청서 내용과 나를 맞춰봐 문제와 답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성명은 레드벨벳, 소속은 레전드고라고 합니다.



순서대로 장래희망이 나오는데 아이린은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기



슬기는 비욘세 콘서트가기



웬디는 부모님 한국으로 모셔오기



예리는 뱀파이어



조이는 강아지 훈련사 입니다.



나를 맞춰봐문제입니다.

첫번째 조이의 문제입니다.


Q. 내 첫 무대를 보고 아빠가 한말?




두번째 문제입니다.


Q. 나는 하루 중에서 '이때'가 제일 힘들어! 그게 언제일까?




세번째 문제는 슬기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오빠 휴대폰을 보고 놀란 이유?




이어서 네번째 문제 입니다.


Q. 내가 우리 회사 화장실에서 울었던 이유는?




다섯번째 문제는 예리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초등학교 다닐 때 반에서 이걸로 1위를 먹었어 뭘까?




여섯번째 문제는 웬디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어렸을 때 아빠 때문에(?) 했던 기상천외한 행동은?




일곱번쨰 문제는 아이린의 문제입니다.


Q. 내가 최근에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게 뭘까?




여덟번째 문제입니다.


Q. 내가 레드벨벳 활동을 하며 유행시킨 것?



여기까지 해서 아는형님 84회편 정리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