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문한거도 까먹고 있었는데.. 저번에 11월 11일에 세일할때 구입했던 스마트폰 광각렌즈가 도착했습니다.

스마트폰 광각렌즈는 스마트폰카메라로 DSLR처럼 흉내를 내기위한? 렌즈 컨버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화질은 뭐 그닥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고가의 DSLR렌즈를 흉내내는 용도 딱 거기까지 입니다.

뭐야 왜 박스가 이래 다찌그러져서 왔습니다.

아무래도 비행기가 수직강하한듯!

내용물을 싹 쏟아보면 주머니랑 닦는거 설명서 렌즈 집게 이렇게 있네요!

박스 상태치고는 렌즈는 괜찮네요~!

렌즈 커버를 닫았을때 모양!

약간 DSLR 같네요!

이건 렌즈 2개를 겹쳐놓은 렌즈입니다.

앞쪽에 광각렌즈를 분리하면 접사 렌즈로 변신합니다~!

그건 좀 이따가 보는걸로.

다 결합하면 이런 모양이네요.

스마트폰에 광각렌즈 연결하고 고양이 사진!

사실 찍을려구 한게 아니고 그냥 어떻게 나오나 보려고 했는데 냥님이 들이댔습니다.

▲ 이건 광각렌즈 했을때 찍히는 범위입니다.

아래는 똑같은 거리에서 광각렌즈 뺏을때 찍힌느 범위입니다.

오! 확실히 넓게 찍히기는 하네요!

그러나 원래 안찍히는 부분을 자세히 확대해보면 화질은 약간 난감한 상태입니다.

매크로 접사 렌즈로 이걸 한번 찍어보겠습니다.

접사렌즈를 바로 착용하면 이렇게 흐립니다!

왜냐면 접사렌즈는 3~6센치 거리에서 사용하라고 되어있네요!

그 이상은 초점이 잡히지 않습니다.

가까이서 찍으면 느낌있는 아웃포커싱이 연출되네요!

흐으으음 뭔가 느낌이 있어요!

여기도 한컷!

하단부도 한컷! 아주 잘찍히네요!

고양이 털 묻은거도 찍혔네요!

평소에는 이렇게 해서!

요기다가 다 집어넣으면 됩니다!

렌즈에 똑바로 착용하는 방법은 이렇게 집게를 먼저 착용을 합니다.

렌즈가 딱 중간에 오도록 하면 되겠네요~!

그다음에 렌즈를 살살돌려서 결합해줍니다~! 참쉽죠~!

이건 설명서인데 그냥 올려봄!

으흐음 그렇군!

그렇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