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저번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전동 그라인더를 샀습니다.

충동구매인듯...

뒤적거리다가 발굴해냈는데 원래 용도에 맞게 통후추를 갈아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핫핑크에 크고 아름다운 물건이네요!

커버를 돌려서 빼면 건전지를 넣는 홀더가 나옵니다!

모터가 포함된 건전지홀더는 그냥 뽑으면 뽑힙니다.

모터와 통후추 넣는곳 커버 3단 분리 되네요~!

건전지는 AA 4개가 들어가는군요!

대륙의 물건에 다이소 건전지를 쓰윽..

4개 알차게 넣어줍니다.

통후추는 사려고 롯데마트 갔더니 수동그라인더가 되는 통에 담겨져서 팔더군요!

그냥 리필용 통후추는 이거 뿐이라서 이걸로 사왔습니다.

후추통에다가 통후추를 넣어줍니다.

너무 가득인가... 암튼 적당히 넣어줍니다.

3단분리 합체 완료~!

이제 한번 갈아봅니다.

아주 잘 갈아지네요~!

무슨 의미인지 불도 들어옵니다 ㅋㅋㅋ!

이거슨 박살난 통후추.jpg

통후추 입자가 좀 두껍네요.

아래쪽에 은색 볼트를 시계 방향으로 잠궈주면 통후추가 곱게 잘려지고 

반대로 돌리면 상남자 통후추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여기까지 끄읏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