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대 고메밀면에 방문했습니다.

부산하면 밀면이고 여름하면 밀면이죠

밀면집 엄청 많은데 최근에 생긴 고메밀면이란 곳에서

육전밀면이 있다고해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도착했네요

고구마와 메밀을넣은 건강하고 바른 밀면에서

고와 메가 붙어서 고메밀면인가 봅니다 .. ㅋㅋㅋ


위치는 아래에




사람많을땐 여기에 이름과 인원을 적어놓으면 순서대로 들어가나봅니다

저는 타이밍좋게 가서 대기 없이 입장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육전물밀면, 육전 비빔밀면, 손만두, 칼국수, 들깨 칼국수, 매운 칼국수

5000~6000원대 입니다.



셀프바에서 육수를 가져왔습니다.



곱빼기 주문 시 1000원 추가 됩니다 

많이 드실분은 곱빼기로 하시길



저는 육전비빔밀면과 손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매울까봐 육수도 가득 준비해놨었는데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습니다.



달걀을 치우니 육전이 보이는군요

근데 생각보다는 이게 고기구나 하는 느낌은 안들었습니다.

비비는 과정중에 전부 부셔져서 사라져 버렸네요



육전비빔밀면은 이렇게 준비되었고 잠시뒤 이어서



손만두가 나왔습니다~ 손만두는 8개입니다

비빔밀면과 함께 먹으니 조합이 아주 좋네요~


5000~6000원대로 점심식사가 가능한 고메밀면 부산대점 이었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