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시티세븐 맛집하면 항상 나오는데 백종원의 원조쌈밥집인데...

이게 처음 가는 사람은 찾아가는게 보통일이 아닙니다

시티세븐이 생각보다 복잡하게 생겼습니다.


제생각에는 가장 잘보이는 랜드마크 상점이 KFC, ABC마트, 스타벅스, 맥도날드, 신한은행인거 같습니다.

거기를 기준삼아서 표시해놓은 경로를따라 오시면 됩니다.


저는 지하 2층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출발했습니다.

시티세븐 주차장은 정말 넓고 좋습니다.


롯데마트 입구가 가까운쪽에 주차해서 무빙워크를 타고 가는게 더 편한거 같습니다.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시간 넘나 오래걸려요



롯데마트 통해서 지상 1층까지 올라온다음 우회전하면 바로 유니클로가 보입니다.



이니스프리 유니클로 사이로 쏙 들어가면 바로 스타벅스가 보이지요



스타벅스 오른쪽으로 쭈우우우욱 가면 됩니다.



그럼 G-An 인테리어라는 곳이 보입니다.

저기 사이 골목인데 좁은데다가 저기 뭔가 있을까 싶지만..



사이로 들어가면 백종원의 원조쌈밥집하고 빽다방이 있습니다 ㅋㅋㅋ



인자한 웃음.jpg 원조 쌈밥집



메뉴판(차림표)입니다. 대부분 쌈밥정식을 먹습니다.


매우 작게 적혀있긴한데 2인분이상 주문이 가능하다네요

그럼 여긴 혼밥 못하는 곳인가유



서빙이 매우 빠릅니다 주문하자마자 쌈이 막 배달됩니다.



이렇게 길쭉하게 한판 가득



뭔지 하나하나 모르지만 상추, 치커리, 배추, 깻잎, 청경채 등등 있습니다.



이거 다 먹은건 안비밀



2인분량 대패삼겹살입니다.



이걸 같이주는 소스에 풍덩 담궈뒀다가 앞에 불판에 구워서 쌈싸먹으면 됩니다.



쌈은 리필가능하다네요~

근데 리필해먹을 양이 아니므로 패쓰



초반 상차림입니다.



고등어 옆에 양념된무 넘나 맛있는것



다먹고 나가면서 보니 백아저씨 쌈들고 있는 사진이 크게 있네요


쌈밥먹고 싶을때 자주 온답니다.

시티세븐 위치는 아래에



그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