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대 쑝쑝돈까스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지 손님이 많습니다.


자리를 비집고 들어가서 돈까스를 주문할까 하다가

그냥 덥고 해서 여름 계절메뉴인 돈까스 모밀냉면을 주문했습니다

과연 돈까스 모밀냉면은 존맛일 것인가


쑝쑝돈까스 부산대점 위치는 아래에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한가격에 양이 많습니다

대부분 남학생들은 더블 붙어있는 메뉴를 주문합니다.



저는 돈까스모밀냉면! 6천500원! 짜리를 주문하고

음료수는 안함! 입니다 ㅋㅋㅋ


여기서 드는 의문은 돈까스+모밀냉면 세트메뉴인가 하는것인데

보통 세트면 돈까스+모밀냉면이 아니라 붙여서 써논게 좀 수상했습니다.

(여태까지 한번도 주문한 손님을 못봄)

결과는... 아래에...



쑝쑝돈까스의 비밀이라고 하는데...

유심히는 안봤습니다



쿨럭.. 모밀냉면위에 고명으로 돈까스가 올라간것이었습니다.

잠긴쪽은 눅눅하고 차갑고 안잠긴쪽은 뜨겁고 바삭바삭하고

아주 오묘한 식감이었습니다.


그래고 고기가 매우 맛있는 고기라 좋았습니다

(눅눅한 돈까스 싫어함)



허 나의 돈까스를 국물에 빠뜨리다니요

모밀국수라 일본풍의 가쓰오부시 국물에 나올거라고 예상했는데

의외로 동치미느낌이 나는 새콤한 국물이었습니다.


춘천막국수를 생각하시면 될거 같네요

아무튼 존맛이었습니다!



하얀소스랑 빨간소스도 함께 나오는데 돈까스 찍어먹으면 됩니다.

하얀소스가 매우 고소하고 맛이 있었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