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서 임팔라 2019년형 가솔린 2.5 프리미어 모델을 구경했다.

임팔라는 알페온 사라지고 나타난 모델인것 같다.

공도에 타고다니는건 딱 한번 봤는데 그것도 임팔라 전용 앰블럼을 보고 알았다.

 

임팔라의 360도 실내뷰는 아래와 같다.

임팔라 사이드미러가 크롬인건 임팔라 귀를 형상화 한것인가 싶었다.

갠적으로 본네트가 평평해서 광내기 좋은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각이져서 기계돌리기 까다로울것 같았다.

 

휠은 도톰한 알로이 휠이었는데 별로 멋은 없었다.

 

이게 C필러에 있는 임팔라 앰블럼이다.

이게 없으면 말리부인줄 안다.

 

임팔라 리어등이 단조로운 느낌이 들었다.

뒤에서 보면 고급세단이라는 느낌이 덜할것 같다.

 

멋지기는 한데 그냥 구경하는걸루 만족~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