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대앞에 1인 보쌈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싸움의 고수라는 곳인데 가격은 4000~10000원대 였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부산대 정문에서는 약간 거리감이 있지만 그렇게 멀지는 않습니다.



우선 메뉴판을 한번 살펴보죠

가장 인기가 좋은건 첫페이지에 있는법!

1인보쌈 메뉴가 있습니다.

기본, 세트가 있는데 세트는 기본에 쌈이 추가되는걸 말합니다.


보쌈인데... 기본만 시키면 그냥 보쌈속만 먹는건가 보네요

암튼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보쌈을 먹으려면 세트를 주문해야 합니다.


S부터 XL까지 있는데 일단 남성은 L, XL로 가야하고..

여성은 S, M쪽으로 가면 될거 같습니다. 



마늘 보쌈입니다.

가마솥에 삶은 부드러운고기, 그리고 마늘의 달콤한 감동을 향하여

1인보쌈 + 500원한 가격



싸움보쌈, 눈물을 흘리는것은 맵기 때문이 아니다 그것은 감동이다.

이건 매운보쌈이네요



간장 보쌈, 남자라면 간장이다. 달짝지근한 감칠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건 간장소스가 들어가서 오향장육처럼 먹는 건가 봅니다.



보쌈말고 삼겹살 메뉴도 있습니다.

가격은 6000~10000원대



싸움 삼겹살, 1인삼겹살에 매콤한 감동을 더한다면 그래도 고수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간장삼겹살, 달짝지근함이 불판과 만난다면 그것을 간장삼겹살이라고 부른다.

주문하고 바로 구워서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네요



비빔막국수! 이건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 하고 보쌈만 주문했습니다.



싸움덮밥! 간편하게 이런걸 주문해도 괜찮을것 같네요.



이건 사이드메뉴들 부족하면 추가추가



밥을 제외한 메뉴도 가능하다네요



세트로 나오는 쌈입니다. 먼저 테이블에 두고



주류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쿠리 앤드 카쓰~

혼술각인가요?



음식은 이렇게 도시락 형태로 나옵니다.

1인보쌈세트 L사이즈입니다.

생각보다는 넉넉하네요



고기도 윤기가 좔좔 흐릅니다.

단점이 있다면 저에게는 쌈이 너무나 부족하네요.

부지런히 쌈싸먹다보니 밥하고 고기만 덩그러니 남아서

보쌈아닌 보쌈을 먹게 되었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