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부산대 맛집 연탄하면돼지에 방문했습니다.

전문분야는 뒷고기, 이베리코, 한우육회라고 되어있네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략 컴포즈커피 근처, 니뽕내뽕근처, 마마돈 맞은편 입니다.



가게앞에 입간판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연탄불고기 or 동파육 + 된장찌개 + 공기밥 + 비빔(물)막국수 = 7500원

이렇게해서 된장찌개와 밥, 고기와 밥, 고기와 막국수 이렇게 3가지 조합을 맛보려고 합니다.


다음에는 훈제막창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근데 점심때 먹기엔 좀 적합하진 않네요 ㅋㅋㅋ


아래는 가게 메뉴판입니다.



원래 고깃집인데 점심특선 메뉴가 구성이 좋은 케이스입니다.



식사메뉴쪽을 보면 연탄불고기세트가 있습니다.

연탄불고기말고 동파육으로 해도 됩니다.



단품으로도 물론 판매하는 겁니다.



먼저 된장찌개와 공기밥이 나왔습니다.

찌개는 1인당 1개씩 나옵니다.

(어차피 인당 7500원)



고기는 다같이 나옵니다. 싸우지말고 잘 나눠서 먹어야 합니다.



냉면도 다같이 나옵니다만, 1인분씩 나눠서 달라고 요청도 가능합니다.

다만 냉면이 1인분 기준으로 나오는건 아니고 맛보기 수준으로 나옵니다.


된장찌개 국물이 뜨겁기때문에 뜨겁-시원-뜨겁-시원

뜨시뜨시 하면서 먹기 좋습니다.



겨자랑 식초는 잘 안넣는데..



오늘은 뿌려서 먹어봤습니다.



계산하고 나오는길에 옆에보면 식혜를 먹을수있는 통이있습니다.

뚜껑열고 종이컵에 떠서 먹으면 됩니다.



가게앞은 이렇게 에디슨랩프로 꾸며놨네요~


점심에 가볍게 고기반찬에 밥먹기 좋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