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대세라고 하는 대포 텀블러 필모아 록키 텀블러를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선물받은건데 크고 아름답다고? 하네요


유명하다길래 잘 받았는데 텀블러 박스가 너무 큰 이유는..?



아주 강력하게 생긴 텀블러가 안에 들어있었습니다.

작은컵과 조금 큰컵을 2개 붙여놓은 듯한 모습이네요


뚜껑은 고무빠킹으로 쫀쫀하게 열고닫을수 있습니다.



크기는 레귤러 테이크아웃 커피컵과 비교해보면

대왕 크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900ml라고 하네요


큰우유를 여기 부으면 한번에 다 먹을수 있을듯



뚜껑은 투명합니다.



마개를 열면 이렇게 안에든 음료나 물을 마실수 있습니다.



24시간이상 보냉 해준다네요

왠지 생긴게 가능할거 같아요



보온은 12시간 가능!

얼마나 잘되는지는 차차 써보면서 알아봐야겠네요


첫인상이 너무나 강력한 텀블러라

오래쓸수 있을거 같습니다.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