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2년식 차에 DIY로 후방카메라를 단지 5년정도 된거 같네요

화면이 잘 나오기는 하는데 어딘가 모르게 흐릿합니다.

렌즈를 닦아도 소용없네요~


완벽하게 선명하게는 못해도 충분히 개선할 수 있습니다.



1000방짜리 사포광택용투명 붓페인트만 있으면 됩니다.

사실 백내장생긴 헤드라이트 복원도 비슷한 방식으로 하는데

카메라 렌즈가 너무 작아서 스프레이 뿌리기는 부적합하고

붓펜으로 달라주면 꽤나 렌즈가 깨끗해지더군요~


후방카메라 바꾸려고 마음먹은 상태에서

최후의 수단으로 한번만 더 해보자!

하는 느낌으로 하시는걸 권장해요



보다시피 상태가 매우 안좋습니다. 

크롬은 이미 벗겨진지 오래고

렌즈가 선명하지 못하네요



렌즈부분을 1000방 사포를 이용해서 물빼빠질 해줍니다.

사포에 물을 뭍혀서 슥슥 문질러줍니다.


그럼 오히려 뿌옇게 흐려지는 렌즈를 볼 수 있습니다.

표면을 곱게 연마한다고 보면 됩니다.



사포질로 생긴 이물질을 깨끗하게 닦은 다음에

붓페인트를 이용해서 골고루 코팅해줍니다.


뿌옇다가 급 깨끗해지는걸 볼 수 있습니다.



코팅이 완료되었네요~!

후방카메라 생명을 쪼금더 연장시켰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바꿔야겠네요 ㅠㅠ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