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이되서 땀도많이 흘리고 바르는것도 많고 하다보니

코에 거뭇거뭇한 녀석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코팩을 한번 해볼까 해서 구입하러가니

3단 돼지코팩이 유명하다고 해서 하나 사왔습니다.



뒷면을 살펴보니 3스텝으로 뭔가 한다고 되어있네요

열어주고! 뽑아주고! 닫아주자!

그래서 3단 돼지코팩인가 봅니다.



내용물을 보면 이런게 5개 있어요

1단계 2단계 3단계 각각 포장이 되어있어서

확인하기는 참 좋네요



하나씩 자세히보면

이건 15분동안 모공을 활짝 열어주는 겁니다.

촉촉하게 코위에 얹혀두고 15분 있으면 되는건데

간질간질해서 계속 표정이 일그러지네요


남아있는 액까지 싹싹 모아서 코에 발라줬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2단계 블랙헤드 뽑기를 합니다.

테잎처럼 되어있으니 필름을 제거하고

코위에 잘 붙여주면 됩니다.


시간이 지나니 점점 딱딱해지네요



마무리는 열려있는 모공을 닫아주는것!

손으로 살짝 마사지를 해주면 좋다네요



이게 떼어낸 결과물인데 다른 사람처럼 현란?하지는 않네요

코팩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봅니다.


까만색이었다면 더 잘보였으려나요?

코는 반질반질 해졌습니다.

아무튼 돼지코팩 사용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