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에가서 이제품을 충동구매했네요

가격은 3천원입니다.


AA배터리 2개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고 되어있어요



사용하는 건전지는 알카라인건전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케이블은 포함되어 있지만 건전지는 별매입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별거없습니다.

본체와 케이블 끝입니다.



본체를 우선 사펴보면 전면에 LED가 한개있고

비상(긴급)충전기라고 뙇 써놨네요



옆면을 보면 플레시로 사용할때 켜고끄는 버튼이 있습니다.



위쪽에 LED가 한발 박혀있는데요

글쎄요.... 이게 후레쉬 역활을 할수 있을런지

USB 단자도 함께 있습니다.



커버를 열면 이렇게 건저지를 넣는 홀더가 있습니다.



알카라인 에너자이저 건전지를 준비했습니다.

에너자이저 짱짱맨이죠



건저지를 넣으면 외부 LED에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동작중이라는 표시죠~



문제의 후레쉬 한번 작동시켜 봤는데...

이건 그냥 장식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충전만 착실하게되면 3천원

아깝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전원선을 스마트폰에 연결하니 충전중이라고 바로 나오네요~

기본기능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건전지로 긴급하게 충전할 수 있다니 좋네요



20여분 정도 충전을하니 6%가 충전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을 끈상태에서 충전시키면 더 많이 충전될거 같네요~


다만 하고나면 건전지가 약간 뜨거워집니다.

안전장치는 되어있나 잘 모르겠네요


긴급하게 사용할 목적이니 작동만 잘되면 되는거죠 뭐~



사용하는 모습은 이런 모습입니다.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