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날이 너무너무 덥습니다

그래도 밥은먹고 살아야죠

오늘은 고기가 살짝 땡겨서 스테이크 전문점 오테판에 방문을 해봤습니다.



위치는 부산대 파리바게트, 진국명가 근처 정도로 예상하시면 됩니다.



OTEPPAN 이라고되어있는데 무슨뜻인지 모르겠네요

스테이크 전문점입니다.



비어도 있는데 점심시간에 나온거라 그건 패쓰하고

치즈 스테이크, 치즈돈테끼, 찹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돈테끼중에 가장 고가인 치즈돈테끼를 제가 주문한건데 어떤건지 궁금했습니다.



고기를 구울동안 인테리어 구경도 좀 하구요

벽에다가 아기자기하게 배치를 해놓으셨네요



밑반찬이 쫙 깔렸습니다.

피클과 절인고추, 김치가 나왔고

소스류는 스테이크소스와 소금이 나왔습니다.



이건 치즈스테이크입니다. 달궈놓은 주물팬위에

치즈치즈한 스테이크가 가득있습니다.


밥양이 적어보여도 성인남자가 먹기에 충분해보입니다.



이건 찹스테이크 덮밥입니다. 찹스테이크를 밥과함께 비벼먹는건데

이것도 맛있어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주문한 치즈돈테끼입니다.

돼지고기가 들어있고 위에 치즈로 가득 덮혀있습니다.



치즈를 봤으니 이런 사진하나 찍어줘야죠

고기에 치즈를 듬뿍 얹혀서 한입가득 했습니다.


치즈인지는 모르겠고 독특한 향이 느껴지는데

무슨향인지 몰라도 기분좋은 맛입니다.



잘모르겠으면 입간판에서 골라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늘도 즐거웠네요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