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각대가 3개 필요해서 가성비 좋다는 셀인스텍 GUN 삼각대+STH03을 구입했습니다.

처음 개봉했을때는 좀 장난감 같은? 그런 느낌이네요

 

일단 삼각대 몸뚱이와 스마트폰 그립인 STH03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삼각대부분은 이렇게 생겼는데 목부분을 위로 젖히면 바로바로

 

 

이렇게 총모양으로 바뀝니다.

이래서 GUN 삼각대라고 하나봅니다.

 

 

카메라를 고정할수 있는 마운트가 있고 이렇게 손으로 쥐어서 찍을수 있습니다.

(손떨림 방지는 안됩니다)

 

 

목을 다시 접을때는 빨간색 동그라미부분에 양쪽 버튼을 꾹 눌러서 접을 수 있습니다.

안눌르면 락걸린 상태임

 

 

그다음 스마트폰 마운트를 꺼내봅니다. 아래쪽에 연겨부가 딱 보이네요

 

 

연결하면 건타입일때 이런 모습입니다.

스마트폰을 집개에 물리고 손잡이를 잡아서 들고다니면서 쓸수있겠네요

 

 

그러나 셀카봉으로는 못쓰겠다.jpg

 

 

손잡이부분을 양쪽으로 휙 펼치고 목부분 각도를 약간 조절해주면~

 

 

이렇게 원했던 삼각대 모양이 나옵니다.

저는 딱 이정도 높이에 집개타입을 원했기 때문에 적합한것 같습니다.

 

 

볼헤드로 되어있어서 삼각대 각도 조절하기는 좋지만

높이 조절하는건 따로 없으니 목적에 따라 잘 구입해야 되겠습니다.

 

 

삼각대 볼헤드는 이렇게 리모컨을 물려놔도 버틸만한 정도입니다.

저거보다 좀더 무겁거나 하면 고개를 숙일것 같네요.

 

스마트폰이 넘모 크면... 고민좀 해봐야할듯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