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대 구정문 근처에 따끈따끈한 신상 음식점 Tang89'C를 방문했습니다.

육개탕 전문점이라고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탕팔구? 탕팔십구도씨?

육개탕과 육개장의 차이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누가봐도 육개장집인걸 알수있습니다.



탕팔십구도씨는 좀 발음이 어려우니 그냥 탕팔구라고 하겠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대독장 근처입니다.



개업기념으로 육개탕이랑 사골떡만두탕이 현금가 7천원이네요.



맛보기 이벤트인데... 900원 할인이면 큰 할인은 아닌것 같습니다만~!



메뉴는 여기 보이는게 전부입니다~

육개탕, 사골떡만두탕, 물만두, 육개탕포장~



가게 천장에 알수없는 인테리어가 ㄷㄷ



이렇게 기본반찬입니다.



육개탕이 나왔습니다. 양은 아주 푸짐합니다.

가격과 비례하는 양이었습니다.

굵은 파가 넘나 많은데 저는 파를 좋아해서 상관없지만

어린이 입맛은 좀 힘들수 있겠네요 ㅋㅋㅋㅋㅋ



안에 고기랑 당면이 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약간 짭다는 느낌이 들정도인데 육개장이라는 요리에서 볼때

평균적인 짠맛인것 같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