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런걸 저번에 선물받았는데 시계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시계약이나 한번 바꿔볼까해서 한번 분해해보기로 한것!



이렇게 알맹이만 쏙 빠지는 구조였습니다.

그나저나 뒤쪽에 저걸 열어야하는데...

일자 드라이버를 쑤셔넣어서 뚝하니 열리긴했습니다.



안에 완전 작은 생전 처음보는 건전지가 들어있네요.



요녀석을 일단 빼봤습니다.



SR626SW라고 되어있고 made in japan이네요.

동일한거 인터넷에 검색하니 하나 300~400원정도 하네요.

그런데 배송비 생각하니 그냥 안하고 말지 했습니다 ㅋㅋㅋ


그러던중 인터넷검색하니 SR626SW하고 LR66하고 같은 규격이라는게 있었습니다.

그리고 LR66은 코리아에 흔하디흔한 다이소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라는것!



다이소에 방문하니 역시 있었습니다.

LR66 1.5V Alkaline Battery입니다.



이렇게 4알 들어있고 가격은 천원이었습니다.



대충봐도 크기가 딱 맞네요~~!

바꿔서 끼워봤습니다.



시계가 살아났습니다.

작은 건전지라 멘붕오신분들 다이소에 LR66한번 끼워보세요~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