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마다 캣닢 호불호가 극명한것 같은데 저희집 고양이는 이제품이 반응이 제일 좋습니다.

CATNIP GARDEN이라는 캣닙제품인데 이거 한통으로 몇년째 쓰고 있습니다 --



뚜껑을 열면 이렇게 바싹 마른 풀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ㅋㅋㅋ



바닥에 이렇게 뿌려주면 미친듯이 킁킁거리면서 먹습니다.



아마도 캣닙은 고양이 마약이 맞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뽕에 취할때쯤이면 이렇게 바닥에 나뒹굴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집사의 작은 터치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뽀....뽕으로 가버렷



이건 필살기 뒷발로 미끄럼틀 타기.gif


맨날 캣닢줄때 뽕파티하자라고 했더니 이제 뽕파티하자 말만해도

냐옹냐옹 거리면서 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