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글로벌한 시대에 돼지고기도 멕시코 친구가 있더군요

아는사람만 안다는 멕시코 돼지고기는 롯데마트에서 그냥 밀고있는 말인거 같습니다.

(제가 지어낸거 아님ㅋㅋㅋㅋㅋ)


암튼 국내 냉장 돼지고기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음 고기결을 봐도 별로 차이나는건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100그람에 1320원 삼겹살! 벌집삼겹살! 입니다.



마늘도 준비하고!



쌈채소도 준비하고!



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지글지글지글 기름이 슬슬 나오기 시작합니다.



벌집삼겹살이라 그런지 속까지 잘 익는 모습이었습니다.



뒤집기 한판! 2/3의 고기를 한번에 익히는 모습이다.gif



이렇게 다 구워졌습니다.



고기가 두툼하니 아주 좋습니다.

국내산도 좋지만 멕시코산도 좋네요~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