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점심은 히노아지 부산대점에서 먹었습니다.

일본식 생라멘과 돈까스 전문점이네요~




누가봐도 일식집 스러운 인테리어와 간판으로

부산대 정문 근처에 있습니다.



라멘을 먹을까 따듯한걸 먹을까 시원한걸 먹을까 하다가

저는 가츠동을 골랐습니다.



라멘은 다양하게 있고 6~7천원대 입니다.



라멘과 미니돈까스로 구성된 세트메뉴도 있네요

일인 만원이면 좀 쎈가격이니 패스 했습니다.



여름 메뉴로 냉모밀과 냉라멘도 준비되어있네요

가격은 6500원!



주문한 가츠동이 나왔습니다. 소스는 익숙한 맛이고

위에 올라간 돈까스 고기가 좀 튼튼?합니다.


저는 가츠동을 숟가락 만으로 먹는데 고기가 튼튼해서 그런지

숟가락으로 고기가 잘리지가 않네요


밥떠먹고 젓가락으로 고기 베어물고 다시 법떠먹고 이렇게 먹었네요~

그래도 잘먹었습니다.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