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라스틱 트레이에 얼음 얼리고 안빠져서 털어본적 많을거에요

저도 그러다가 실리콘으로된 제품을 구입해봤습니다.


6구짜리 2개 들어있고 커버도 있어서 좋네요

커버없는걸로 얼리다가 얼음에 냉장고 냄새가 스며들면

아주 그냥 끝이죠



이렇게 아~주 몰캉몰캉 합니다

마늘이나 양념을 저기 넣어서 네모모양으로 얼리는 경우도 있다는데

아무래도 그러면 냄새가 빠지지않아서 다시 얼음 얼리는 용도로는 못쓸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얼음 전용으로!



얼음을 얼려왔습니다



얼음 12알이 실하게 들어있네욬ㅋㅋㅋㅋ



뒤에서 손으로 밀면 쏙쏙하고 얼음이 빠집니다.



아주 잘 빠지니 더이상 얼음이랑 싸울일이 없습니닼ㅋㅋㅋ

마치겟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