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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com/live/4HC3Nzaq8wk

[unity#25] 퓨전360(fusion360)의 접합링크 사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그리고 유니티와 연동해보기! (녹칸다 디지털트윈/digitaltwin)

녹칸다의 내맘대로 유니티(unity) 시리즈이다!

이번편의 내용은 아래 슬라이드로 공유된다!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yiia2U7D-iLx6HU1SVTbA4632Rpbq3rOaz8UXqatIcg/edit?slide=id.g35a51e96b88_1_119#slide=id.g35a51e96b88_1_119

구성요소와 구성요소를 붙혀서 로보트 만들어보기!

 

유티니 패키지

unity25.unitypackage
0.62MB

 

 

(예제1)
1.리니어 액츄에이터 모양의 모델을 퓨전에서 만든다음 접합링크로 선형적으로 움직이도록 하고 유니티로 넘겨서 유니티에서도 똑같이 움직이도록 하시오!

example1.fbx
0.04MB


(예제2)
1.바퀴가 붙어있는 DC모터 모양을 하나 만들어서 접합링크로 퓨전에서도 회전하고 유니티에서도 회전하도록 해보시오!

example2.fbx
0.06MB

(예제3)
1.x-y 2축 CNC모양을 퓨전에서 그려서 접합링크하고, 유니티에서도 움직이도록 하시오!

example3.fbx
0.03MB


(예제4)
1.녹칸다가 계속 만들고있는 4-dof 로봇팔을 만들어서 퓨전에서 접합링크하고, 유니티에서도 똑같이 움직이도록 해보시오!

example4.fbx
0.06MB


(예제5)
1.맷돌 2개가 돌아가는데 맷돌손잡이에 슬롯이 걸려있을경우 맷돌1번이 회전하면 맷돌2번의 어이가 고정되어있으니 같이 돌아가게 하시오!(접합구속)


(예제6)
1.맷돌모양과 선형적으로 움직이는 부품사이에 슬롯을 걸게되면 맷돌이 회전할때 선형적으로 움직이는 부품에 구속조건에 의해서 마치 피스톤운동하는 것처럼 퓨전에서 시뮬레이션 해주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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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덕력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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