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워기 헤드가 절수형으로 되어있다보니 샤워할때 갑갑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그래서 샤워기 헤드를 바꾸기로 했습니다.


다이소를 방문했더니 나름 괜찮아 보이는 샤워헤드를 발견했습니다.



3가지 모드가 있다네요 레이저 분사/레이저+안개/안개분사

과연.. 기대가 됩니다



해피샤워는 뭐죠.. 가격은 5천원이었습니다.



껍질을 벗기니 이런 모습이네요

크기는 크지만 플라스틱에 크롬칠만해서 그런지 엄청 가볍습니다

글고 중간쯤에 있는 손잡이가 모드를 바꾸는 겁니다.



기존거도 다이소에서 샀던건데 절수형이라 샤워할려면

한참 한곳에 머물려야 비눗물이 없어졌어요


과감히 바꿔주겠습니다.

일단 기존 샤워기헤드의 아래쪽을 풀어줍니다.



또잉~ 풀렸네요 이제 이걸 새로운 샤워기 헤드에 장착해줍니다.

그리고 모드별로 한번 물을 틀어봤습니다.



이게 레이저모드 입니다

아주 강력한 수압으로 쭈우우욱 나갑니다

(기존 절수형과 유사)



이건 레이저+안개 모드인데..

이건 안쓰게 될거 같습니다 애매하네욬ㅋㅋㅋㅋ

옆에 쫄쫄쫄 나오는건 뭔지



마지막으로 안개모드인데 이게 아주 물건입니다.

물이 쑤아아아 넓은범위로 도포되는데

아주 고운 물줄기가 넓게 나와서 비눗물 제거에 따봉이었습니다.


섬세한? 골?부위는 레이저빔으로 수압으로 날려주고

넓은 면적은 안개모드로 비눗물을 날려주면 되는것입니다!!


아주 만족스럽네요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