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마토 갈아먹을 믹서기구입차 창원 홈플러스를 방문했습니다.

앞에 떡하니 50%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모델명은 HR2142였습니다.

인터넷 최저가 검색해보니 최저가보다 천원이 더 싸네요~

그래서 바로 이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만지작만지작 거리니 첫느낌은 괜찮아 보였습니다.


problend4 500w blender라고 되어있네요



결제하고 나가는데 캐셔분이 고객센터가서 상품권을 받아가라고 합니다.

무슨 소리지 하고 영수증을 봤더니 필립스 상품을 구입하면 상품권 3천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결론은 인터넷 최저가에서 배송비 빼고도 4천원 저렴하게 구입한셈이네요



홈플러스 포인트카드 변경한담부터 포인트를 이런 기프트카드로 주나봅니다.

저기 3천원이 들어있다는데 카드 만들어 주는게 더 낭비 아닌가유??



암튼 상자를 열어봤습니다.

포장은 매우 잘 되어있네요



슥슥 꺼내서 보니 오잉 칼날 2개 통2개인데 통이 1개뿐인것입니다!

근데 큰통안에 분명 들어있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새~~~거는 늘 봐도 좋습니다.



본체 들려고하니 뭔가 붙어서 보니 바닥에 흡착 빨판이 있었네요 ㅋㅋㅋ

제품이 흔들려서 도망가는걸 방지하는거 같습니다.


큰통안에 있는 작은통을 뺴려고하는데 잘 열리지 않네요

무슨 고무빠킹이 이렇게 쎈지.. 하고 옆을 유심히 보니 고정하는 방식이 좀 특이하네요



이렇게 돌려서 이빨을 맞춰서 뽑는 방식이었습니다 ㅋㅋㅋ



안에 두번째 통이 쏘옥~



이렇게 구성품이 다 갖춰줬습니다.



통안에 칼날이 있는데 톱날칼이라고 합니다



손길이는 대략 이정도 됩니다...

왜 믹서기 줄은 다 짧은지 모르겠네요 



바로 토마토 갈아먹을 준비를 합니다 1/4토막씩내서 쑥쑥 집어 넣어 줍니다.



음.. 갠적으로 유산균을 폭발시키려고 요구르트도 2병 넣어줬습니다.



레버를 왼쪽으로 깔작깔작하면 순간순간 믹서기가 작동하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1단, 2단으로 연속회전 시킬수 있습니다~



완성 다갈아졌네요~



컵에 담으니 아주 잘 갈아졌습니다.


여기까지 필립스(philips) 믹서기 HR2142 구입 개봉기 및 사용후기 마치겠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