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eep 전시장에 방문해서 2019년식 cherokee 를 구경했다.

체로키는 한번쯤 들어봤었다.

근데 그랜드체로키가 또 있는지는 몰랐다.

 

암튼 체로키의 360도 실내뷰는 아래와 같다.

 

체로키는 세로그릴에 날렵한 눈매가 특징인듯 하다.

생각보다 전면은 수수한 모습이었다.

 

지프 그릴디자인은 넘모 멋지긴한데

후드에서 그릴을 분리하면 한조각씩 떨어지는건지 급궁금해졌다.

앗세이로 바꿔야는건 아니겠지?

(동호인은 앗세이를 싫어한다)

 

휠타도 괜찮았다.

 

도어 레터링도 깔끔하게 들어가있었다.

흰차에 레터링은 좀 멋진듯

 

클리어 테일램프에 4륜이었다.

 

오버랜드 트림이라 그런지 전용 뱃지가 부착되어있었다.

그럼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