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 or WASD : 방향키

스페이스바 : 행동, 아이템사용

Z, X, C, V : 단축키  


포켓몬으로 즐기는 타워디펜스 게임인 포켓몬 타워디펜스2 버그판 플레시게임입니다.

익숙한 포켓몬들이 그대로 나오니 포켓몬 게임매니아라면 한번쯤 해볼만 합니다.


버그판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랩업이 빠름

2. 포켓몬 쉽게 잡을수 있음

3. 돈이 많음



메인화면에서 start 버튼을 눌러줍니다.



계정을 등록하라고 나오는데

대충 기억할수 있는거 아무거나 이메일 형식으로 적고 register 눌러줍니다.



이렇게 중복되지 않게 적고 register 눌러주시면 됩니다.

까먹으면? 또 만들면 되죠~



여기서 각자 하고싶은거 누르면 되지만 기본으로 story mode를 눌러줍니다.



세이브 포인트를 한곳 지정해줍니다.

new game을 눌르면 됩니다.



남자인지 여자인지 물어보네요~

선택하시면 됩니다.



유저네임 하나 정해주시고



골드버전할거냐 실버버전 할꺼냐 선택합니다.



아래있는 포켓몬을 드래그해서 앞에 네모박스에 놓으면 공방이 시작됩니다.



공방이 시작되었습니다. 버그판이라 죽을 걱정은 없겠네요

내어놓은 포켓몬에 공격기술을 클릭할수 있습니다.



가방은 아직 텅텅 비어있네요 ㅋㅋㅋㅋ



치코리타가 포이즌 파우더를 습득했습니다!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아실거라고 보고 이후 스크린샷은 생략하겠습니다.


그럼 즐겜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