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리에서 직구한 다음 물건은..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스시라는게 딱 보이네요 김밥모양하고

외국에는 김밥보다는 저게 스시라고 알려져있죠~



박스를 열어보니 허접한 설명서가 하나 있는데..

별 도움이 안됩니다.

(심지어 흑백이었습니다)



구성품은 총 3가지 였습니다



이렇게 생긴 핸들이 있고



이건 뭔지 모르겠네요 혓바닥같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통까지 이렇게 들어있네요



조립을 할줄 몰라서 다시 그림을 봅니다

흐음....



이런 모양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은 몇번 해보니 알겠습니다.

혓바닥을 일단 펴고 저렇게 딱 둔다음에



김을 먼저 쏙 들어가게 오려서 깔아줍니다.



김위에 밥을 쓰윽 펴서 한겹더 올려줍니다.

밥을 먼저깔고 김을 깔면 누드김밥이 됩니다.



재료를 쏙쏙 넣어줍니다.



그리고 한쪽을 접어서 고정한다음 혓바닥을 쭈욱 땡겨서

동그랗게 말아주는 것입니다!!!!

실패한거 같은건 기분탓입니다.

연습을 하면 잘할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꼬마...김밥이... 완성되었습니다..

생산 속도는 좀.. 느리네요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