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뚱냥님을 2마리 모시는 집사라 그런지 모래가 어마어마하게 필요합니다~

가성비 좋다는 코스트코 모래를 즐겨사용하는데

냥님들도 불편함없이 잘 사용해줘서 꾸준히 쓰고있네요


그런데 어느날부터 코스트코 방문을하니 모래재고가 없습니다.

두번 헛걸음하니 전화를하고 가야겠다 하는 생각이들어서

고객센터에 재고문의를 하니 드디어 입고가 되었다는 소식!


할인하는지 궁금해서 지금 얼마하냐고 물어보니 확실히 조회는 안되지만 2만원가까이  한다네요

오잉? 내가아는 모래는 12000원에서 14000원 사이 와따리가따리 하는데..


일단 방문하겠노라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디자인하고 용량이 바꼈네요~

같은제품이었습니다 ㅋㅋ



원래 쓰던건 35파운드.. 약 15.9킬로그람이네요



물통같이 생겨서 어디 다른용기에 부워서 써야하는

불편함이 있는 모래였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바뀐 냥니을 위한 모래 파워구입!

창고에 2개 킵하고 화잘실옆에 1개 배치해뒀습니다.



용량은 42파운드 = 19킬로그람입니다.

참고로 대박 무겁습니다

3개 사온다고 식겁똥싸는줄



새로바뀐 코스트코모래가 좋은점이 뭐냐하면 바로 개봉해서

모래통으로 쓸수있다는겁니다~

뚜껑 2/3 정도가 활짝 열리는 구조라

안에 사발같은거 하나 넣어서 쓰시면 될거 같네요



오늘도 뚱냥이님들은 평화롭습니다.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