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youtube.com/live/C3-tGzZFUY4

[unity#11] 유니티에서 FBX파일을 import해서 아두이노와 시리얼통신으로 디지털트윈 하는 계속 방법알아보기! (녹칸다 디지털트윈/digitaltwin)

녹칸다의 내맘대로 유니티(unity) 시리즈이다!

이번편의 내용은 아래 슬라이드로 공유된다!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yiia2U7D-iLx6HU1SVTbA4632Rpbq3rOaz8UXqatIcg/edit?slide=id.g33e2b4adab8_1_0#slide=id.g33e2b4adab8_1_0

10편에서 했던 내용에 이어서 계속 해보도록 하자!

 

유니티11편의 패키지

unity11.unitypackage
1.82MB

 

1.아두이노에 DC모터를 연결하고 유니티에는 dc모터모양의 motor.fbx를 유니티에 추가해서 유니티에서 ui에 on/off버튼을 누르면 실제 아두이노의 DC모터가 작동되고 아두이노의 dc모터의 제어 여부에 따라서 유니티속 dc모터도 작동이 되도록하시오!

ex1_script.cs
0.00MB

 

2.유니티에 워터펌프모양의 pump.fbx를 유니티에 추가하고 예제1과 동일하게 작동되도록 하시오!

ex2_script.cs
0.00MB

 

3.유니티에 컨베이어밸트 모양의 conveyor.fbx를 추가하고 예제1과 동일하게 작동되도록 하시오!

ex3_conveyor.cs
0.00MB
ex3_script.cs
0.00MB

 

4.선풍기모양인 fan.fbx작동시켜보기!

ex4_script.cs
0.00MB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