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녹칸다라고 합니다~!

블로그에 올려둔 영상에 뭔가 작업을 좀 하려고 했더니 더 이상 볼 수 없는 생방송 이벤트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갑자기 나왔습니다...ㅠㅠ

 

아무래도 채널에 뭔가 문제가 생긴것 같아서 확인해보니 영상은 잘 나옵니다!

외부 블로그나 사이트에 공유해놓은 영상이 고장난것 같네요!!

 

근본적인것은 유튜브에서 고쳐줘야겠지만 임시방편으로 작동이 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분들이 다될지는 모르겠네요!!)

 

(+추가 잠시 사용해보니 다시 화면이 저렇게 되었습니다...ㅠ)

(아무래도 유튜브가 해결해줘야 할듯 합니다..)

(말그대로 임시방편이네요...)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점3개 버튼을 누르고 "설정" 을 눌러줍니다!!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선택하시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눌러줍니다!!

"전체 기간"으로 선택하시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눌러서 모든 쿠키를 삭제 해줍니다!!

(그러면 인터넷 사용 기록이 사라지긴 한데 유튜브 문제는 해결이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해놓고 다시 블로그로 가보니 문제가 되던 화면이 사라졌습니다~~~!!

모두 즐거운 유튜브 되세요!!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덕력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