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1] 퓨전360(fusion360)에 치수가 정해진 도면에 구속을 이용해서 모델링해보기 feat.3d프린터운용기능사 자격증 (녹칸다 디지털트윈/digitaltwin)
https://youtube.com/live/MLndnzDoPMs
[unity#31] 퓨전360(fusion360)에 치수가 정해진 도면에 구속을 이용해서 모델링해보기 feat.3d프린터운용기능사 자격증 (녹칸다 디지털트윈/digitaltwin)
녹칸다의 내맘대로 유니티(unity) 시리즈이다!
이번편의 내용은 아래 슬라이드로 공유된다!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yiia2U7D-iLx6HU1SVTbA4632Rpbq3rOaz8UXqatIcg/edit?slide=id.g3686dcb12e3_1_117#slide=id.g3686dcb12e3_1_117
계속 이어서 하기~~~!
유니티 31편의 패키지
예제1번 공개도면 8번 문제를 모델링하고 유니티에서 시뮬레이션 하시오!
키보드 숫자키1을 누르면 90도 회전하고 2를 누르면 원위치로 돌아오도록 하시오!
예제2번 공개도면 9번 문제를 모델링하고 유니티에서 시뮬레이션 하시오!
키보드 숫자키1을 누르면 180도 회전하고 2를 누르면 원위치로 돌아오도록 하시오!
예제3번 공개도면 10번 문제를 모델링하고 유니티에서 시뮬레이션 하시오!
키보드 숫자키1을 누르면 135도 회전하고 2를 누르면 원위치로 돌아오도록 하시오!
예제4번 공개도면 11번 문제를 모델링하고 유니티에서 시뮬레이션 하시오!
키보드 숫자키1을 누르면 노란부품이 전진하고 2를 누르면 원위치로 이동한다!
기본 fbx import 옵션에서는 모델 사이즈가 1/1000mm스케일로 들어간다! 그런데 녹칸다가 fbx를 로드할때 기본 obejct의 스케일을 10배로 적용해놓았다! 그러므로 유니티에 0.01mm가 퓨전에 1mm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