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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는 민첩을 올리지 않게되는데 민첩이 없으면 엄청 약하게 느껴집니다.
(민첩이 높은 캐릭 대비)
그 이유는 민첩이 높으면 동일한 데미지로 여러번 때리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 아래 영상은 천상비에서 민첩과 민타의 관계를 설명한 자료입니다.
기본적으로 민첩은 175단위로 계산하면 쉽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700, 1400, 2100인데
이 캐릭터의 경우 민첩 700이 되지 않아서 첫방 민타가 뜨지 않습니다.
그래서 때려보면 데미지가 썩 좋지 못합니다.
그러나 민첩을 조금 상향시키면 700이 넘게되어서
첫타에 민타가 뜨게 됩니다.
그럼 한방만 쳐도 2대 치는 효과가 발생~
좀더 넘겨서 1400을 넘기면
한방만쳐도 3대 때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와 동일하게 2100은 4대 때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자세한건 동영상을 참고~!
그럼 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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